경남지부 전남지부 동수원지부 울산지부 서울제1지부 서울제2지부 충북지부 아산지회 인천지부 경북제2지부 나주지부 충남지부 경북제1지부 부산지부 강원지부 전북지부

  Home > 협회소개 > 협회행사

  • 축소
  • 확대
  • 글자크기

제41회 하계연수회 성황리에 종료 (행사일:2013-8-28)

2013-08-28

(사)한국차문화협회는 8월24일~25일 이틀 간 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에서 제41회 하계연수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하계연수회에는 25개 지부(회)에서 700여명이 참석하여 회원 간의 돈독한 정을 나누며 수준 높은 강연과 수료식/졸업식을 함께 하였다.

먼저 개회식에서 이귀례이사장은 '차인으로서의 품격을 갖추고, 남을 배려하는 마음가짐으로 차문화를 발전시켜 나가자'고 하시며, '이규보 선생을 재조명하고 인천에서도 문화를 더욱 발전시켜나가겠다'는 다짐을 하였다.

대학 교수와 현직 의사의 전문적인 강연과 방송인 뽀빠이 이상용의 재미있는 강연으로 연수회장은 시종 활기가 넘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연출되었다.

'모두함께' 시간에는 많은 회원이 참석하여 지부 별로 단합된 모습을 보이고, 지부 간에는 서로 화합하는 계기가 되어 한국차문화협회의 앞날을 더욱 밝게 만드는 계기가 되었다.

이날 수료식/졸업식에서 100여명의 2급 지도사범과  1급 전문사범이 배출되어 향후 전국 방방곡곡에서 우리의 차예절과 차문화를 보급하는 데에 앞장설 수 있기를 기대한다.

한편, (주)농심에서 '백두산 백산수'를 협회 회원들에게 제공하였다.